본문 바로가기
먹로그 ٩(๑❛ワ❛๑)

한신포차 1+1 닭발 사다먹기

by in_lovesome 2021. 9. 1.
728x90

오늘의 내 돈 내산 먹 로그는 한신포차에서 파는 닭발을 먹어봤어요.ㅎㅎ

한신포차에서 닭발이 1+1 한다고 하는데 기간은 매주 화,수에 8/24~ 9/15까지 라고 해요.

근데 중요한 점이 주의사항을 잘 읽고 가야 할 거 같아요ㅠㅠ 저는 처음에 전 매장 다 되는 줄 알았는데 갔더니 제외 매장이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제외 매장을 잘 확인하고 가야 할 거 같아요.. 그리고 소진 시에는 조기 종료도 될 수 있다고 해요!!

그래도 갔다가 간김에 먹고 싶어서 그냥 제 돈 주고 사온 닭발을 리뷰해보려구 해요.

한신포차 닭발이 원래 닭발집으로 유명하잖아요?

포장으로 해오니 이렇게 닭발이랑 콩나물이랑 기본적으로 주는거같은데 원래 닭발에 주먹밥은 국 룰이라서 이것도 사 왔어요 ㅋㅋ 닭발이랑 콩나물 이렇게 주는게 가격이 17,000원이고 주먹밥은 3,000원 입니다!

한신 닭발이라고 써져있는 닭발 통에는 맵지만 멈출 수 없는 매력이라고 하는데 정말 그렇습니다.. 매워도 자꾸 들어가는 맛이에요.. 입가에 묻으면 정말 맵긴 한데 맛있긴 맛있어요 ㅋㅋ 원래 뼈 발라먹기 귀찮아서 무뼈 닭발 먹는 걸 좋아했는데 

한신포차에서 파는 닭발 먹고는 그 뒤로 그냥 닭발도 잘 먹게 되었어요.

그리고 포장지를 급하게 아무렇게나 뜯고 내용물을 보여 드리면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닭발이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2-3인분 정도 되더라구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집에 가서 바로 먹을 수 있게 바로 조리해서 

조리된 상태로 포장을 해줬습니다. 콩나물도 매장 가서 먹는 양만큼 담아주셨어요! 저 콩나물의 용도는 맵기 조절을 하라고 주는 거 같아요 ㅋㅋ 먹는 방법은 이따가 밑에서 자세하게 설명하겠습니다.

3,000원짜리 주먹밥은 이렇게 단무지랑 파랑 김을 잘게 썰어 넣어진 밥입니다. 짭조름하고 매운 닭발을 중화시켜주는 역할을 해요! 주먹밥도 맛있어서 매장에서 닭발 먹을 때는 먹는 내내 닭발 떨어질 때까지 또 시키고 또 시키는 편입니다. 

콩나물은 이렇게 길쭉길쭉한 걸로 넣어주시나 봐요. 콩나물 국물이랑 해서 담아주시는데 이거는 그냥 닭발 따로 콩나물 따로 해서 먹어도 되지만 콩나물을 닭발 안에 넣어서 먹으면 닭발의 매운맛이 중화되고 콩나물의 아삭함이 닭발과 다른 식감이어서 맛의 풍미를 더 느낄 수 있답니다! 닭발이 맵기를 조절하는 역할이라고 생각하면 될 거 같아요ㅋㅋ

대망의 닭발은 그냥 편의점에서 파는 닭발이랑 다르게 살도 많이 붙어있고 닭발 자체가 큽니다. 그리고 이 소스도 맛있어서 사람들이 한신포차 닭발 레시피까지 따로 연구해서 맛 비슷하게 내려고 하더라구요. 다음엔 저도 무뼈 닭발 사다가 다른 사람들이 올린 한신포차 닭발 소스 비법을 따라 해서 만들어봐야겠어요 ㅋㅋ 뼈 없는 한신포차 닭발이 먹어보고 싶어서.. ㅋㅋ 암튼 이렇게 세 가지를 놓고 맛나게 먹어 봤어요!

무뼈 닭발 먹던 제가 친구한테 닭발 먹는 방법을 배웠는데요ㅋㅋ 그냥 입에 넣고 뼈를 발굴해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진짜 입에 넣고 우물우물 대니 뼈랑 살이 분리될 정도로 살이 부들부들해요!

그리고 먹을 때는 다른 큰 그릇에 옮겨 담아서 콩나물도 담아주고 닭발이랑 섞어 먹으면 맛있는 맵기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닭발 좋아하시면 여러분들도 요새 1+1할 때 사서 드셔 보세요!

728x90

댓글